- 간식류. 일용품. 학용품. 기타 정서생활과 문화생활비 지원

- (구좌당2000원이상) 학습실력 향상을 위한 보충수업 및 학원수강비 지원. (현재 피아노 학원, 태권도, 컴퓨터 학원에 18명 보내고 있음)

- 우리 아이들도 가정을 가지니 아이들과 똑같은 환경에서 똑같은 대우를 받으면서 살아야 똑같은 인격을 기대할 수 있음

- 방문 하실분은 아래의 수칙을 이행해 주시고 가급적이면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에는 아이들의 잘못된 버릇이나 태도를 지적해 주시는 것이 아주 효과적임(직원이나 보육사들은 매일 같이 살면서 야단도 치고 꾸중도 늘 하니까 귀찮게 하는 것으로만 느껴지나 외부에서 오신 손님들의 말은 잘 받아드림.)

1) 준비해온 식품은 직원에게 인계

-  하루2회. 하교시와 밤9시 공부 직후 정기적으로 간식을 공급하고 있음.
-  큰 아이들은 손님이 직접 나누어주는 것을 아주 싫어함.

2) 강제로 모이게 하는 것을 피함

- 토요일 오후나 주일 오후일 경우 자기옷 빨래를 한다거나,친구와 게임을 한다거나, 숙제를 한다거나,자기가 사용할 꼭 필요한 시간인데 모이라고 하면 다 모이기는 하나 마음은 콩밭에 가 있으며 형식과 타성에 젖는 인격으로 발전할 수 있음.

3) 예배는 가급적이면 간단히

- 아이들은 주일 오전에 교회당에서 예배와 성경공부를 하고 왔음. 주일에 한함.

- 아동들의 생활에 필요한 금전 혹은 물품 후원을 정기적(매월) 혹은 일시적으로 할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메일, 전화, 방문으로 후원 신청이 가능합니다. 후원자분께 소식지,영수증 등을 우편발송해 드리고자하니 후원신청을 하실 때 성함, 주소,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후원금은 직접 성림아동원을 방문하셔서 전달하시거나 아래의 은행계좌로 송금해주시면 정기적으로 후원하고자 하는 분은 자동이체 신청을 통해 번거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금액이 너무 작아서 도움이 될까 염려하시는 분이 계실지도 모르지만, 적은 관심사랑이 우리 아이들의 삶을 충분히 변화 시킬 수 있답니다.

- 후원금의 전액은 아동 생활의 직접비로 쓰이며 대학생등록금,심성관리비,과외비,학습교재비 아동심성을 위한 프로그램비 등에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후원을 하시다가 뜻하지 않게 후원이 어려워지는 상황에 처할 경우가 있습니다.그러한 경우에는 친구나 친지, 혹은 가족들로 하여금 대신 후원을 하거나 아니면 함께 나눠 후원하기를 권유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도 어려울 경우에는 성림아동원으로 알려주시고, 나중에 다시 후원하기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아동들에게 가장 많이 필요하고, 아동들이 가장 좋아하는 물품이 간식이며 그밖에도 세제, 비누, 휴지 등의 생필품도 항상 유용하게 쓰입니다.

- (053) 795-5695

국민은행

 645-01-0004-392

 (예금주: 성림복지재단)

농협

 317-9795-5695-31

 (예금주: 성림복지재단)

대구은행

 241-05-040409-001

 (예금주: 성림복지재단)

대구은행

 505-10-149389-7

 (예금주: 성림아동원)

구분

품명

식품

 1. 간식용 과자
 2. 라면
 3. 음료수
 4. 참치캔
 5. 햄
 6. 돼지, 소고기

일용품

 1. 가루비누, 세탁비누
 2. 휴지
 3. 퐁퐁
 4. 피죤

학용품

 중.고생 노트

의약품

 소화제 및 응급처치용

피복침구

 1. 중고생 양말
 2. 초.중.고생 런닝 팬티
 3. 위생대

운동기구

 1. 각종 공(축구,농구)
 2. 자전거
 3. 인라인스케이트

가전기구

 1. 세탁기(대형)
 2. 냉장고(대형)
 3. TV(대형)
 4. 컴퓨터(팬티엄)


Copyright ⓒ 2001 사회복지법인 성림복지재단 성림아동원. All rights reserved.
Tel : (053) 795-5695     Email : sunglimadong@naver.com